사회 >

봄소풍길 에어컨 냄새 놀랐다면… 필터 교체해보세요

르노코리아, 15일까지 행사
프리미엄 필터 25% 할인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 1위 기업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을 각각 최대 25%, 15%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협력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첫 구매 때 25% 할인 가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기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이용 고객의 경우도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20%, 비회원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구매 때도 MY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15%, 비회원은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캐스트롤, 유로루브 등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을 행사 기간에 교환하는 모든 고객은 15%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PM 2.5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낼 수 있어 차량 실내 공기를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독성가스를 배출하는 유해물질 옥틸이소티아졸린(OIT)을 함유하지 않고 활성탄이 추가된 4중 필터로 구성돼 있어 더욱 안전하다.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제품들의 경우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때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길어 경제적이다.

이번 특별할인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과 단순 부품 구매때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엔진오일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자사의 MY르노코리아 앱 하나로 고객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국내 완성차 최초의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주간 바쁜 일정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 '24/7 케어서비스'를 직영 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131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 운영 중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