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익스피리언스존' 시승 행사
"타보고 호감 늘어" 구매 잇따라
26일까지 전국서 시승 이벤트
무상점검서 할인혜택까지 풍성
경기 고양에서 열린 서울 모빌리티쇼에 마련된 '르노 익스피리언스'.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 익스피리이언스'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 1위 기업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이달 새롭게 론칭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에 참여한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 르노 익스피리언스존을 조성하고 고객이 직접 차량을 운행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약 900명의 시승 체험고객 대부분은 시승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이 생겨났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시승 체험 후 즉석에서 차량 구매를 결정한 고객은 약 10명 중 1명으로 총 80명에 육박한다.
서울 모빌리티쇼 종료 이후에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더뉴(The New) QM6, 자동차 전문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주요 차량 구매고객은 엔진오일 교환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에 더해 최초 등록 후 5년 이상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배우자 소유 포함)은 30만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공무원 재직자와 공무원 퇴직 후 연금 수급 중인 고객(배우자 포함)에게 제공되는 20만원의 추가 혜택까지 최대 200만원의 할인혜택을 진행 중이다.
할부구매의 경우 36개월 3.3% 초저금리, 60개월 장기할부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