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일하고 싶은 기업 정보 미리 챙기세요”…인천 공기업 및 우수기업 설명회

5월 9~10일 인하대 6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
인천국제공항공사, ㈜셀트리온 등 25개 기업 참여

“일하고 싶은 기업 정보 미리 챙기세요”…인천 공기업 및 우수기업 설명회
인천시는 5월 9∼10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2023년 인천 공기업 및 우수기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인천시는 5월 9∼10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시민의 고용촉진과 기업의 인재 채용을 지원하기 위한 ‘2023년 인천 공기업 및 우수기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천 공기업 및 우수 기업 설명회는 5월 9일 공기업, 5월 10일 우수기업의 일정으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공기업 10개 기업과 우수기업 15개 기업이 참여하고 인하대 60주년 기념관 내 강의실에서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기업의 채용계획과 인재상을 소개한다. 로비에 마련된 기업별 개별부스에서는 개별 및 그룹상담이 진행된다.


기업설명회는 26일부터 5월 8일까지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접수 또는 당일 현장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또 MBTI로 찾아가는 반려식물 입양, 나에게 쓰는 편지 등 ‘나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시간을 제공한다다.

조인권 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전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 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