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리만코리아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새치와 탈모 케어에 효과적…인체적용시험 통해 제품력 입증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피부·두피 저자극 테스트 통과

리만코리아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리만코리아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데저티콜라 블랙 트리트먼트(왼쪽부터).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새치와 탈모 케어를 한번에! 빈틈없이 채우는 비건 블랙! 식물 에너지가 모발에 전하는 강력한 변화!'
27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이 식물에너지로 빈틈없이 채우는 비건 새치케어,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5월 1일부터 리만코리아 공식몰 및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보타랩의 이번 신제품이 평소 자극적인 염색약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보타랩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제품력을 강화해 보타랩만의 비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타랩 식물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성분인 '블랙젠'(Blackgen™)을 비롯해 건조한 사막에서 찾은 미세조류의 생명력을 담은 보타랩의 핵심 성분 '데저티콜라'(Deserticola™)를 함유했다.

특히 블랙젠 성분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해조류와 펩타이드를 인지질 성분의 미세 캡슐에 담아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새치 커버력'과 '모발 색상 균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새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력을 입증했다.

식물 유래 3종으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가 승인한 탈모 증상 완화 비고시 성분인 'C.E.C-Active™'를 함유해 사용할수록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어 새치 케어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외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뿐만 아니라 1,2,4-THB 성분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9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시험을 완료했고, 피부와 두피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비(무) 자극성 제품'임을 확인해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이달 초 공식몰을 오픈하며 후원방문판매 업계에서 온라인 방문판매로 가장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