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시스] 홍효식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경기 성남 분당구 한국잡월드에서 열린 국제기능올림픽 선수단 격려 오찬에 앞서 청소년 체험관 우주센터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2022.12.16.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인 한국잡월드는 개관 11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가족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잡월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방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고물가 시대 여가비 부담을 덜기 위한 가족 할인 패키지도 출시한다. 개관일인 15일부터 31일까지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3~4인 가족권을 이용할 수 있다. 8일부터 잡월드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개관기념일 당일 어린이체험관과 청소년체험관에서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깜짝 행사가 열린다. 진행 요원과 게임을 해서 이기면 즉석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성인 입장객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만들기 체험관 메카이브(MAKIVE)는 6일까지 수십 가지 만들기 재료 중 룰렛을 돌려 나오는 재료로 페이스 페인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체험관은 어린이날 추억의 미니 오락기, 뽑기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위한 즐길 거리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20일에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잡월드 로비에서 열려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잡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