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리만코리아, 지역경제 발전 공로·대구시장 표창 수상

품질 경영과 고용창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대구상공회의소 117주년 기념식에서

㈜리만코리아, 지역경제 발전 공로·대구시장 표창 수상
㈜리만코리아가 합리적 기업경영, 지속적 기술개발, 고용창출에 노력해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대구시 발전에 도움을 준 공로로·대구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가 대구시장 표창을 수상한 뒤 김종한 대구시 행정부시장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리만코리아가 품질 경영과 고용창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대구시장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4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열린 ‘대구상공회의소 117주년 기념식’에서 김경중 대표이사가 '대구시장 표창'을 수상하고,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표창은 합리적 기업경영, 지속적 기술개발, 고용창출에 노력해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대구시 발전에 도움을 준 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

김 대표이사는 "대구상공회의소 117주년을 맞아 이렇게 뜻깊은 표창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 혁신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지난 2018년 3월 대구에서 설립한 리만코리아는 현재까지 대구 시민들의 고용률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 매년 대구시 희망 나눔 캠페인을 비롯해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기부, 지역 아동 정기 후원 등 꾸준한 사회적 활동을 전개하면서 사회의 모범이 되는 역할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룩하며, 북미 시장을 시작으로 활발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다.

또 지난달 공식몰을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발 빠른 행보를 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