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모델들이 매월 제휴 쿠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엠모바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KT엠모바일은 매월 제휴 쿠폰을 무료로 가입자들에게 제공하는 'M쿠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매월 제휴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주로 이통 3사 고객이 누리는 혜택이었지만 알뜰폰(MVNO) 업계에서도 이 같은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이다.
‘M쿠폰’ 서비스 이용고객은 KT엠모바일과 제휴를 맺은 다양한 제휴사의 무료 이용권 및 할인권을 매월 선착순으로 3만명까지 받을 수 있다. KT엠모바일 사용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적이나 등급에 따라 횟수 제한 없이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청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 가입 후 PC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달에는 △쇼핑 할인 △구독형 서비스 △반려동물 쇼핑몰 △휴대폰 쇼핑몰 △여행 등 총 16개 제휴사 쿠폰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앞으로도 사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속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M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사업자로서 프리미엄 알뜰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