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종로학원, 6월 모의평가 직후 수시·정시 설명회 개최

종로학원, 6월 모의평가 직후 수시·정시 설명회 개최
종로학원 제공

[파이낸셜뉴스] 종로학원은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에서 2024학년도 주요대 및 의학계열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6월 1일 평가원 모의고사 직후 진행되는 행사로 △통합수능 3년차인 2024학년도 대입수능전망 △서연고 및 주요대 △전국 의약학 계열 수시 △정시 합격선 예상선도 공개된다.

특히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최근 입수분석된 대학별 합격선 자료, 금년도 수험생 성적대 분포 등을 종합 토대로 예측한 주요대 및 의대 합격선 예측 배치 참고표가 현장 참석자에게 배포된다.

또한 현장 참석자에게 1:1 입시전문가를 통한 개별 상담까지 진행되는 부스도 동시에 마련된다.

통합수능 3년차인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2011학년도 이래 재수생 비율이 19.0%로 최고치 비율을 기록한 상황이다. 이번 설명회는 고3 뿐만 아니라 재수, 3수생 이상의 N수생들도 예전과 달리 참석인원이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날 설명회는 임성호 대표이사, 장문성 원장 등 종로학원, 종로학력평가연구소 입시전문가들이 설명회 연사 및 1:1 개별 입시 상담자로 나선다.

설명회 참가 예약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현장 참석 및 현장에서 자료가 배부된다. 참석이 불가능한 온라인 설명회 또한 예약자에 한해 방송 시청이 가능하고, 배치표 등의 현장 자료는 제공되지 않는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