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부산지방조달청은 20일 부경대학교에서 초청한 ‘2023년 창업보육센터 지원사업 및 창업 유관기관 정책제도 설명회’에서 혁신조달 정책에 대해 안내했다고 밝혔다.
부경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및 졸업 3년 이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신제품을 개발 중이거나 완료 후 초기 판로를 찾는 기업들이 참석해 혁신조달을 포함한 다양한 공공시장 진입 절차에 관심을 보였다.
▲부산조달청이 20일 부경대 초청으로 개최한 ‘2023년 창업보육센터 지원사업 및 창업 유관기관 정책제도 설명회’ 참석자들이 혁신조달 관련 안내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부산지방조달청
부산조달청은 부경대 산학협력단의 요청에 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달제도에 대하여 설명회를 실시했으며 예년과는 달리 부산조달청에서 직접 혁신조달 전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입주기업의 질의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부산조달청은 올해 초 부경대학교와 혁신조달 등에 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인호 부산조달청장은 “부산조달청은 창업보육센터, 스타트업 및 중소 기업 지원 기관 등과 협력해 매년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런 설명회가 우리 지역 우수한 제품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