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동아에스티, 소독티슈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

계열사 동아참메드의 소독티슈 기부해

동아에스티, 소독티슈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지난 20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티슈 전달식'에서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오른쪽)과 정은아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에스티 제공.


[파이낸셜뉴스] 동아에스티는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 티슈(ED Wipes)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에 앞서 지난 20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김민영 동아에스티 대표이사와 정은아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소독티슈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아에스티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감염병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의 쾌적한 환경 조성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티슈1000개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티슈는 안전확인대상 생활 화학제품 기타 방역용 소독 제제 승인품목으로 페놀, 염소, 글루타르 알데아히드계 등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전국 병의원 및 감염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티슈 기부를 통해 장애인복지관의 이용자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동아에스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참메드는 동아에스티의 계열사로 이비인후과 의료기기 및 진단, 감염 관리 전문 기업이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