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인천 아파트 놀이터로 '자동차' 추락..동승자 사망·운전자 부상

인천 아파트 놀이터로 '자동차' 추락..동승자 사망·운전자 부상
놀이터로 추락한 SUV (인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10일 오후 4시 53분께 인천시 서구 가정동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SUV 차량이 20∼30m 아래 다른 아파트 단지 놀이터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차량 동승자인 A(63·여)씨가 숨지고 운전자 B(79·남)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2023.7.10 [인천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끝)

[파이낸셜뉴스] 인천의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SUV 차량이 놀이터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숨졌다.

10일 오후 4시 53분쯤 인천시 서구 가정동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SUV 차량이 20∼30m 아래 다른 아파트 단지 놀이터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차량 동승자인 여성 A(63)씨가 숨지고 운전자 B(79)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놀이터 이용자 등 추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사고 차량은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주차된 경차를 들이받은 뒤 1m 높이 벽돌 담장을 넘어 옆 단지로 추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주변 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음주운전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했다”며 “치료를 받는 대로 운전자를 상대로도 경위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