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이번 달 인도로 훌쩍 떠나볼까" 신세계라이브쇼핑서 만나는 인도 여행 상품

"이번 달 인도로 훌쩍 떠나볼까" 신세계라이브쇼핑서 만나는 인도 여행 상품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파이낸셜뉴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이번 달부터 출발 가능한 인도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3일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약 4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인도 여행 상품으로 오는 6일 오전 0시30분, 오후 22시30분 두 차례 방송된다.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인도의 중심 델리와 핑크 도시로 유명한 자이푸르, 타지마할을 볼 수 있는 아그라 등 관광 필수지역을 모두 포함했다.

이 외에도 일정에 따라 갠지스강을 품고 있는 바라나시, 에로틱한 조각의 사원이 모여있는 카주라호 등 유명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여행 일정은 7일과 9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부터 시작해 하반기 내내 떠날 수 있는 스케줄이 준비돼 있다.

탄두리치킨, BBQ 뷔페, 전통식 탈리 등 인도의 특식도 모두 맛볼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립밤과 치약 등이 포함된 히말라야 5종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인도는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국가로, 자유여행으로 떠나기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은 이번 상품을 통해 안심하고 인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출발일이 가까운 상품도 많이 준비돼 있어 당장 떠나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