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하나카드로 입출금까지" 하나저축은행, 하나카드와 협업 서비스 선봬

최대 연 3.5% 예금 금리 적용 및 최대 12만원 카드 캐쉬백 혜택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로 입출금까지" 하나저축은행, 하나카드와 협업 서비스 선봬

하나저축은행은 하나카드와 협업해 하나카드로 하나저축은행 보통예금계좌에서 입출금이 가능하도록 한 신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기존에 저축은행 보통예금계좌과 연계된 입출금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이 덜어졌다. 앞으로는 비대면으로 하나카드를 발급받아 신용카드 기능과 하나저축은행 입출금 카드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손님 편의성을 제고했다.

신규 서비스는 하나저축은행의 하이하나 보통예금 통장을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로 개설한 손님이 하나카드 중 ‘원더카드(원더 Free+)’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에 하이하나 보통예금 현금 입출금 기능을 더해 발급하면, 전국 하나은행 ATM/CD기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고 현금 인출 시 출금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저축은행과 하나카드는 신규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하이하나 보통예금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예금 금리 우대 및 카드 캐쉬백 이벤트도 시행한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그룹 관계사 간 결합 서비스를 통해 손님의 편의성을 높이는 좋은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다양한 니즈를 발굴해 손님 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