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경북지역 9만가구 편리하게" NH농협카드·대성청정에너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도입

"경북지역 9만가구 편리하게" NH농협카드·대성청정에너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도입
NH농협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는 도시가스업체 대성청정에너지와 도시가스 요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대성청정에너지 도시가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북 지역 9만 가구 고객의 요금 납부 편의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영업점,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스마트앱·NH페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오는 31일까지 NH농협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요금 카드 자동납부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도시가스 요금을 포함한 생활요금 6종(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교육비, 전기요금, 4대보험, 통신요금)에 대해 카드 자동납부 등록 시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