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약 바이오 연구원이자 현 인플루언서 강하나 초빙
강남금융센터 이전 오픈 기념 투자설명회
[파이낸셜뉴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가 오는 23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제약 바이오 업종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13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이번 강연회 강사는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강하나 씨다. 강 씨는 과거 증권사 리서치센터에서 제약 바이오 업종을 분석했으며, 다수의 증권, 유튜브 방송에 출연을 해 MZ세대부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손님은 강남금융센터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소수점 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계좌개설은 강남금융센터의 안내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하다.
강남금융센터는 참가 대상이 된 손님들에게 설명회 전 개별로 초청장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최강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강남금융센터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것”이라며, “최근 급등했던 주도주들이 조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손님들과 함께 제약 바이오 업종을 다시 들여다보며 함께 투자를 고민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고자 했다”고 투자설명회 개최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강남금융센터는 지난 8월 30일 강남역 사거리로 확장 이전을 해 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주식, 채권, 세무, 연금 등 다방면에서 자산관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