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 이상 사용시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 이용권, 한정판 굿즈,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등 받을 수 있어
현대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카드와 넥슨이 ‘넥슨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데이브 더 다이버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는 넥슨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해양 어드벤처 및 경영 시뮬레이션 PC게임이다. 지난 6월 정식 출시돼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100만장 이상 판매됐다.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 고객은 오는 11월 9일까지 누적 사용 금액 15만원을 달성하면 ‘데이브 더 다이버 패키지’ 혹은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10만포인트(P)’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데이브 더 다이버 패키지’에는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에서 3만원 상당에 판매되고 있는 ‘데이브 더 다이버 디럭스 에디션’ 이용권과 머그컵∙코스터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그리고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3만P가 포함돼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다음달 26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이후 결제한 금액부터 누적 사용 금액에 합산된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특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 가운데 ‘넥슨 현대카드’나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를 이용해 넥슨 캐시나 세라, 테라를 충전한 회원은 충전한 금액만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최대 5만P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