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고향방문지원금 최대 100만원" NH농협카드, zgm.고향으로카드 20만좌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이용조건 충족한 응모 고객 전원에게 빽다방 앗메리카노(HOT) 모바일쿠폰 증정

"고향방문지원금 최대 100만원" NH농협카드, zgm.고향으로카드 20만좌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는 '지금(zgm).고향으로카드' 의 발급 20만좌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19일까지 ‘고향 찍고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빽다방 앗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고향방문지원금을 제공한다.

고향방문지원금은 국내 6대 고향(△강원권 △전라권 △경상권 △제주권 △수도권 △충청권) 이용 지역 수에 따라 △1곳 5만원(80명) △2곳 10만원(10명) △3곳 20만원(5명) △4곳 이상 100만원(1명)까지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지금.고향으로카드' 카드 보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캐시백(5명)을 추가로 지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지금.고향으로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면서 “20만좌 발급이라는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