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하나은행, 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방' 진행

"대전하나시티즌 마지막 홈경기 승리 기원"

[파이낸셜뉴스]
하나은행, 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방' 진행

하나은행은 오는 8일 오후 1시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LIVE하나'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9월 7일 성황리에 진행됐던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라이브 방송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정규 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기원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과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라이브’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오는 9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신규 가입한 손님 모두에게 커피 쿠폰 3매를 즉시 지급한다.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한정 보너스 이벤트로 8일 제주유나이티드와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시 커피 쿠폰 1매를 추가로 제공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깜짝 퀴즈 정답을 맞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손님 중 30명을 추가로 추첨해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의 시간도 갖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