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고객 대상
추첨 통해 손흥민 유니폼(2명), 이강인 유니폼(2명), 김민재 유니폼(2명) 지급
[파이낸셜뉴스] IBK기업은행은 스포츠 전문 OTT서비스 SPOTV NOW와의 신규 제휴를 기념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 유니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BK나라사랑카드는 SPOTV NOW와 제휴해 2024년 12월 31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 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매달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손흥민 유니폼(2명) △이강인 유니폼(2명) △김민재 유니폼(2명)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IBK기업은행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I-ONE Bank(개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나라사랑카드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IBK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CU 편의점 주요품목 매일 1회 5% 할인, 컴포즈커피 선물하기 10%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