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삼성생명 ‘다Dream건강보험’ 첫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 '100%' 증정

네이버페이 추첨 이벤트도 진행

삼성생명 ‘다Dream건강보험’ 첫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 '100%' 증정

[파이낸셜뉴스]삼성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모바일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 및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다(多)드림(Dream)건강보험' 및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뉴(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형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오는 12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에 한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 또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보험료 확인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계산한 보험료를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본인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주보험 하나에 고액암·일반암·소액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등 3대 진단뿐만 아니라 재해, 입원, 수술 보장까지 26종의 다양한 핵심 보장을 담은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만기 시에는 납입한 보험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또 다(多)Dream연금전환특약 거치형 부가를 통해 연금전환특약 일시납보험료의 10%를 장기유지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장기유지보너스는 만기 시 만기보험금을 연금 전환한 뒤, 연금을 개시하지 않고 10년이 경과하는 시점에 발생한다.

자녀를 위한 보험은 0세부터 19세, 본인 가입은 20세부터 35세까지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자녀의 건강한 성장기를 바라는 부모의 꿈과,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희망하는 청년의 꿈을 모두 모아 출시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