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에듀는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유교전에서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보인다.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모든 홈런북 제품들과 오프라인 교재를 전시하고, ‘AI생활기록부-홈로드’, ‘수학의 세포들’ 등 대표적인 AI 콘텐츠를 비롯해 ‘3D 내 나무 숲’, ‘홈ME’ 등 신규 콘텐츠도 소개하며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토도수학’, ‘첫한글놀이’ 등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 리틀홈런도 소개한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현장에서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부스에 방문해 리틀홈런 또는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판퍼즐, 역사연표 브로마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는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와 최근 새롭게 선보인 ‘3D 내 나무 숲’, ‘홈ME’ 등으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홈런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