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미션 4개 수행하면
추첨 통해 고객 2024명에게 증정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노티드(Knotted) 캐릭터 '스마일'이 빙그레 웃고 있는 노란색 금고를 열면 '슈가베어'가 그려진 만년형 다이어리와 함께 떡메모지, 스티커 2종이 들어 있다. '돈이 가득한 금고' 콘셉트에 맞춰 스티커는 노티드 캐릭터 지폐와 동전으로, 떡메모지는 영수증 형태로 디자인했다. 다이어리는 하루하루 계획부터 매일 소비를 담은 가계부도 작성할 수 있다. 꼼꼼히 채워 넣다 보면 부자가 될 것만 같은 KB국민은행의 '노티드 한정판 다이어리 키트'다.
국민은행이 다가오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노티드'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다이어리 키트를 14일 선보였다.
지난해 국민은행X위글위글 한정판 다이어리 키트에 이어 2년째로 오는 17일까지 KB스타뱅킹 앱에서 4가지 미션을 달성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고객 2024명에게 증정한다. 미션은 △ KB국민인증서 발급 △ KB스타뱅킹 입출금 알림 동의 △ KB스타클럽 서비스 등록 △ 전자문서 가입 등이다.
이번 노티드 콜라보 다이어리 키트는 은행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돈이 가득한 금고에서 구성품을 꺼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더불어 'More Smiles, More Money'라는 슬로건 아래 웃으면 돈이 들어온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지난해와 비교해 다용도 'DIY 틴케이스'로 차별화했다. 구성품인 리무버블 스티커로 취향대로 꾸미고 간식함이나 수납함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다이어리 속지도 보강해 버킷리스트와 목돈 모으기를 계획할 수 있는 페이지는 물론, 저축-대출-카드-보험까지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부분을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함께 구성된 스티커와 떡메모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11월 사전 이벤트 및 12월 본 이벤트를 통해 국민은행의 2024년 한정판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마음도 통장도 부자가 되는 2024년이 되길 기원하며 돈을 부르는 은행 다이어리 시리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금융·비금융 생활 전반에 고객의 니즈에 맞춘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