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와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공동 주최하는 지역사회 공개특강이 오는 12월 16일 오후 2시 세종대 광개토관 110호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한국중독전문가협회 이사이자, 중독전문가 1급 수퍼바이져인 강정희 강사가 연사로 초청돼 게임 및 도박중독의 증상, 실태, 게임과 도박중독에 관한 상담 사례 등을 다루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게임 및 도박중독의 폐해를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 취지에 맞게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무료 공개특강으로 진행된다.
특강을 기획한 학교 관계자는 "사회복지현장에서 게임 및 도박중독에 관한 문제들을 다루는 경우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게임과 도박중독에 대해 이해하고 사회복지적 접근방법을 생각할 수 있는 특강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을 공동으로 기획한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와 세종대 공공정책대학원 사회복지학과는 1급 자격증 대비반, 지역사회 열린특강, 우수학생추천제도 등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12월 1일부터 진행 중이며세종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