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하나손해보험, ‘사랑가득 나눔행사’ 실시...'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일환

선덕원 아동에게 행복상자 전달 및 환경미화 활동 시행

하나손해보험, ‘사랑가득 나눔행사’ 실시...'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일환
하나손해보험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나손해보험이 지난 7일 서울 종로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선덕원에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봉사활동은 하나손해보험 창립 20주년과 하나금융그룹의 '2023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에 발맞춰 진행됐다.

'모두하나데이'는 지난 2011년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환경·사회·지배구조(ESG)활동으로, 매년 지역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을 실천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임직원은 선덕원 아동들이 사용하는 공간의 시설 물품을 청소하는 등 환경미화활동을 실시했으며, 아동들을 위한 사람나눔 행복상자 39개를 전달했다.

행복상자는 아동들이 평소 필요했던 신발, 의류 등의 물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이 밖에 아동들이 평소 사용하는 식기류 등도 후원물품으로 전달했다.

하나손해보험은 앞으로도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 을 실천하고자 지역상생 및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