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왔다, 건강검진 시즌"...핀크, DB생명과 ‘폴립 수술보험’ 전액 지원 이벤트

만19세부터 60세까지의 핀크 회원이면 혜택 적용 가능…폴립 발견 시 보험금 지급

"왔다, 건강검진 시즌"...핀크, DB생명과 ‘폴립 수술보험’ 전액 지원 이벤트
핀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핀크가 연말 건강검진 시즌을 맞아 DB생명과 손잡고 핀크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폴립 수술보험’의 보험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핀크는 고객들의 건강을 챙기고자 DB생명의 ‘e로운 건강검진 주요폴립 수술보험’을 준비했다. 이는 건강검진을 받을 때 위, 대장, 갑상선, 생식기관 등 12대기관에 종양 및 폴립이 발견될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는 2년 만기 보험상품이다.

만 19세부터 60세까지의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는 핀크가 전액 부담한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폴립(용종)은 10명 중 3~4명에게 발견되는데 제거하면 대장암 발병률이 70~90%로 감소한다”며 “핀크를 통해 폴립 수술 보험에 먼저 가입한 후 건강검진 받으러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보험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핀크 보험몰은 DB생명을 비롯해 12곳의 주요 보험사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자동차 △운전자 △병원비 △생활보장 △재테크 △어린이 △펫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42개 제공 중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