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 지난 13일 센트비즈 고객사 초청 연말 행사 진행
‘센트비즈 5대 뉴스’, ‘센트비즈 퀴즈쇼’ 등 프로그램과 업계간 네트워킹 자리 마련
센트비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가 연말을 맞아 자사 법인용 해외 결제 서비스 ‘센트비즈’의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 호텔 비욘드 더 클래스홀에서 진행된 센트비 ‘블루밍 크리스마스 위드 센트비즈(Blueming Christmas with SentBiz)’에는 고객사 등 약 7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2023년의 센트비즈를 되짚어보는 ‘센트비즈 5대 뉴스’, ‘센트비즈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또 고객들 간 정보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은 물론 주류 무역 고객사가 직접 참여해 연말에 즐기기 좋은 와인을 추천해주는 세션, 포토월 이벤트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특히 센트비는 올해 기업 고객의 센트비즈 서비스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능을 고도화하고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센트비즈 5대 뉴스' 소개 시간을 통해 고객사수 약 700개 달성 등의 성과를 공유했다.
센트비는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핀테크 우수기업 ‘K-Fintech 3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해외송금서비스 부문 1위 수상, 포브스코리아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50(50 FAST-GROWING STARTUPS 2023)’ 선정 등의 주요 수상 소식도 함께 공개했다.
최 대표는 “센트비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해외 송금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한 결과가 내부적, 외부적 성과로 나타났다”며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경험 향상 및 편의성 제고, 기능 확장 등 고객 솔루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