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모티바코리아는 이번 겨울나기 캠페인을 포함하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 2023년 올해 4곳에 기부, 현재까지 물품과 현금을 기부하여 총 누적 기부액 5억원을 돌파하였다.
지난 18일 진행한 봉사는 수서명화종합복지회관과 협력한 5번째 선행 프로젝트로써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2023 포근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에도 취약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모티바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생필품이 담긴 상자를 각 가정으로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생필품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하였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가 나눔 기부에 대한 생각에 동의하며 지지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로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찾아 이웃에 대한 사랑과 온정을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모티바코리아는 지역사회 이웃들의 경제적, 정서적 지원들 돕기 위한 활동으로 ‘유방암 환우를 위한 모티바 핑크 챌린지’ ‘연탄 나눔 봉사’, ‘저소득 가정을 위한 생필품 전달’ 등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선행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한 선행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