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 앱에서 11일부터 시즌권 발매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할인 등 혜택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하나은행이 오는 11일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를 출시한다. 시즌권 예매부터 경기장 입장까지 하나원큐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유니폼 50%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대한 예매수수료 면제, 우선 예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시즌권을 구매한 손님 중 선착순 111명에게 새롭게 출시되는 ‘2024 시즌 굿즈’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과 만날 수 있는 ‘팬 하이파이브’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1월 11일부터 2월 9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전하나시티즌은 지난해 팬들의 아낌 없는 사랑을 바탕으로 K리그1 데뷔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며 “돌아오는 2024 시즌에도 관람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밀착 활동을 전개해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글로벌 명문구단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장애인 체육회 후원 등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