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30 인증 사진 업로드 고객에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증정
탑승객 위한 이벤트도 마련…탑승권 제시 자유이용권 할인
대구 이월드를 찾은 고객들이 티웨이항공 A330 항공기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 이월드에서 티웨이항공 A330 항공기 사진도 찍고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도 받고!"
티웨이항공이 대구 이월드 A330 인증 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1일부터 연말까지 티웨이항공 A330 인스타그램 인증 사진 이벤트와 탑승객 대상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한다면 이월드 83타워 4층 광장에 설치된 A330 비행기 조형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월드에 설치된 A330 비행기 조형물 앞에서 각자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인증 사진을 선보이길 기대한다"면서 "티웨이항공은 올해도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으로 여행객분들이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대상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승객은 이월드 매표소에서 모바일 또는 종이 탑승권을 제시하면 본인에게 자유이용권의 40% 할인, 동반자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받을 수 있다.
탑승권 할인 이벤트 참여 기간은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제주 노선을 비롯해 일본, 대만, 동남아 노선 등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며 지역민들의 해외여행 편의를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