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까지...대형 마트서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금액대별 5% 상품권 증정
광주은행이 설을 맞아 오는 2월 9일까지 '광주은행 KJ카드와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실시해 전국의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광주은행 KJ카드로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광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 설을 맞아 오는 2월 9일까지 '광주은행 KJ카드와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광주은행 KJ카드로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신용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전국의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선물세트 구입 금액에 대해 2~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광주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마트 고객센터로도 확인 가능하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알뜰한 소비를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 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