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대구은행, 개강맞이 iM뱅크 학생증 이벤트

iM뱅크에서 학생증 발급 시 메가커피100% 증정

대구은행, 개강맞이 iM뱅크 학생증 이벤트
[파이낸셜뉴스]DGB대구은행이 2024년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MZ 고객층(1990~2005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할 경우 100% 상품 증정 및 추가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신학기 맞이 대학교(원) 학생증 발급 또는 청년 맞춤 상품을 비대면 iM뱅크를 통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9일까지 실시된다. 학생증 이벤트는 DGB대구은행과 연계된 20개 대학교(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iM뱅크를 통해 학생증을 발급하는 대상 전원에게 100%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신규 발급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2매를, iM뱅크가 처음인 고객의 경우에는 2매가 추가로 증정되어 최대 커피 4잔까지 전원 지급된다.

청년층 특화 상품을 가입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1990년~ 2005년생 고객 가입 시 이벤트 혜택을 주는 청년특화 상품 구성은 총 3가지다. 1000원부터 모으며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대구 경북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펀세이빙 상품 ‘DGB핫플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상품’ 3가지로 사회초년생 대상 쉽게 저축을 시작하고 알뜰한 경제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iM뱅크 혹은 모바일 웹을 통해 상품 1개 이상 가입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이 100%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올리브영 상품권 5만원권 또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이 추가 증정 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iM뱅크 당첨자 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청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을 통한 편리한 대학생활과 다양한 저축 상품 가입 이벤트를 통해 청년 세대의 건전한 금융 생활의 첫걸음이 되길바란다”라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