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상조가 국가유공자 전용 프리미엄 상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29일까지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품격 있는 국가유공자 장례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던 보훈상조가 기존 국가유공자 전용 상품이었던 ‘태극장’에 더 다양한 장례 서비스가 추가된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
보훈상조가 새로 선보인 이번 상품 ‘보훈 플래티넘’은 관실명제, 태극 장례용품, 보훈 유니폼, 차량 이동거리 추가, 국가유공자 행정절차 대행, 국립묘지 안장심의신청 대행, 장례일정표 진행 등 한층 더 확장된 국가유공자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언제든지 크루즈나 웨딩 등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한 부분을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보훈상조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전 고객에게 할인, 납입면제,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보훈상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보훈상조 관계자는 “국가유공자 품격에 맞는 장례 서비스 및 상품의 제공이야말로 보훈상조의 과업”이라며, “보훈 플래티넘 상품이 그간 상조를 고민하셨던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24시간 안심 상조서비스를 받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