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당정협의 통해 물가 대책 피부로 느끼게 할 것"[2024 총선]

"집권여당 국힘의 약속은 실천"

한동훈 "당정협의 통해 물가 대책 피부로 느끼게 할 것"[2024 총선]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4.3.18 uwg806@yna.co.kr (끝)

[파이낸셜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물가 안정에 집중된 당정협의를 통해 물가 대책을 실효성 있게 즉각 피부로 느끼게 하겠다"고 밝혔다.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선대위회의에서 "물가 안정은 대책의 정교함과 타이밍이 중요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한 위원장은 "이번 총선은 범죄자 방탄을 위한 것도 아니고 범죄자를 위한 사당화를 위한 것은 더더욱 아니다"며 "물가를 잡고 대한민국 먹거리 사업을 지원하고 비전을 그려야 한다. 이를 위해 각 당이 경쟁을 펼쳐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한 위원장은 "국민의힘은 농축산물의 물가 안정을 위해 1500억원 긴급 투입 방안을 약속했고 이미 시행되고 있다"며 "끝까지 챙기겠다.
납품단가 (지원 품목을) 기존 13개에서 21개 품목으로 확대하고 농산물 할인 예산도 2배 확대, 축산물도 50%까지 확대하는 할인 행사를 연중 시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 위원장은 "집권 여당인 국민의힘의 약속은 실천"이라며 "정부도 특단의 대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 잘 뒷받침하겠다"고 덧붙였다.

stand@fnnews.com 서지윤 주원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