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비이자이익 핵심사업 강화 차원
방카 우수직원 모임 ‘2024년 Sh MDRT CLUB’ 발대식 개최
Sh수협은행이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본점에서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2024년 방카 Sh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마친 수협은행 강신숙 행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수협중앙회 문진호 금융지원 부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 Sh MDRT CLUB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협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Sh수협은행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이 뛰어난 직원들을 위한 '명예의 전당'을 만드는 등 자산관리(WM)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수협은행은 지난 22일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와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2024년 방카 Sh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Sh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수협은행에서 방카설계와 판매분야에서 최고 실적을 달성한 직원들에게 회원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Sh MDRT 회원들은 방카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에서 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방카 마케팅 성공사례 중심의 전문가 실무 특강’과 ‘2024년 방카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강신숙 행장은 “Sh MDRT CLUB 회원은 아무나 될 수 없는 명예로운 자격인 만큼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방카 마케팅을 비롯한 고객 자산가치 증대에 더욱 노력해 달라”며 “올 한해 고객 자산관리 역량 확대를 통해 대(對)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봉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