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탈퇴하지 마세요"…쿠팡, 월회비 인상 후 78% 할인 행사

매주 200여종 파격 할인 '고객 달래기' 나서

"탈퇴하지 마세요"…쿠팡, 월회비 인상 후 78% 할인 행사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한 뒤 '와우 회원'을 위한 특가 행사를 내놓으며 고객 달래기에 나섰다.

쿠팡은 내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에게 매주 2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오전 7시마다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와우회원은 시중가 10만∼15만원대의 '정관장 홍력환'(30환)을 쿠팡에서 9만원대에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아동용 딸기맛 홍삼 젤리,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도 시중에서는 2만∼3만원대에 팔지만 와우회원은 1만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쿠팡은 강조했다.

내달 7일까지 특급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등 130여종의 여행 관련 상품을 와우 회원에게 최대 52%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와우 회원에게는 무료로 인원 1인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와우 회원에게 객실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 무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혜택 프로모션' 상품도 있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신규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7890원으로 58% 대폭 올렸고, 기존 회원 회비는 오는 8월부터 같은 가격으로 인상할 예정이다.

쿠팡 회원을 탈퇴하려는 회원이 생겨나자 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경쟁 업체들이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나섰다.

rainbow@fnnews.com 김주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