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KB국민카드,
국내외 여행 시 혜택 제공하는 특화 상품 출시
환율우대 100% 혜택에
해외 결제 및 ATM 수수료 모두 면제
출시 기념 대고객 이벤트로
여행상품권·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파이낸셜뉴스]KB국은행이 여행 특화 직불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8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율 100% 우대 혜택에 해외결제 수수료, ATM 수수료를 모두 면제한다. 경품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숙박권도 증정한다.
22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가입(재발급 포함)하고 해당 카드로 1건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신라호텔 숙박권 100만원(5명) △KB포인트리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협업해 개발한 상품이다. 연회비 없이 해외 및 국내 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 특화 직불카드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등록한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출금된다. KB Pay 앱에서 오픈뱅킹을 활용해 국민은행 및 다른 은행 계좌에서 전 세계 33종의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외화머니를 충전해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환전 시 상시 환율 우대 100%를 제공하고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 결제 및 해외 ATM 인출수수료도 면제한다. 올해까지는 재환전(환급)을 할 때도 동일하게 환율 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여행객을 위해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맛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환급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의 인천국제공항지점을 포함한 전국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 즉시 발급이 가능하며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 Pay 등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두루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고객이 수수료 면제 등 상품 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며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