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하늘에서 경품이 내린다면" 하나카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10하나머니부터 도미노 피자, 갤럭시탭까지 100% 당첨 이벤트
도심 속 가족 나들이, 전국 테마파크 입장권 최대 50% 현장할인
황금연휴 국내·해외 가족여행 대비 리조트·면세점·여행사 프로모션

"하늘에서 경품이 내린다면" 하나카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하나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족사랑 선물 기획전, 어버이날 베스트 효도가전, 가족 나들이, 황금연휴를 위한 가족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우선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5월 한달간 하나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10하나머니, 도미노 피자, 갤럭시탭 S9 울트라 512GB까지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컬리·다이슨·CJ온스타일에서 최대 20%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위해 홈플러스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LG전자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기획전에서 온라인몰 한정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따뜻한 날씨를 맞아 전국 도심 속 가족 나들이를 위한 입장권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수도권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5%, 아쿠아플라넷(63·일산·광교) 종합권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비수도권인 대구 이월드, 광주 패밀리랜드, 부산 씨라이프 등 입장권 최대 50% 현장할인도 함께 적용된다.

황금연휴를 맞아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모나용평,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리조트 최대 78% 할인 등 객실패키지 혜택을 준비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신라·현대백화점 면세점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혜택과 인터파크투어·여기어때·트리플 등 국내 여행사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나아가 롯데시네마 5000원 영화 관람권 증정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인터넷서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최대 3회)도 제공된다.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소중한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5월 한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가족 모두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