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나만의 지폐 만들기’..AI 활용 4종 지폐
5월 10일까지 통장 개설 시 5천원 제공
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아 AI지폐를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스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아 AI지폐를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이미지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더해 나만의 지폐를 만들고 이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스뱅크 통장이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에서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 휴대폰 내 사진첩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AI 지폐가 생성된다.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아이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총 나만의 4종(1000, 5000, 1만, 5만)의 지폐를 만들 수 있다. 토스뱅크 통장이 없는 고객은 한 종류(5000) 지폐만 제작할 수 있다.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사진첩에 저장하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다.
단,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토스뱅크에서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것으로 지급 수단으로 쓸 수 없다.
한편 해당 기간 내에 신규로 토스뱅크 통장 또는 아이통장 개설한 고객에게는 현금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