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구성원과 보장 분석 경험 이벤트 참여 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암, 뇌, 심장질환 등 한국인 3대 질병 보장 분석 및 보험 무료상담 서비스 제공
KB라이프생명이 '디지털 보장 분석' 경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KB라이프생명 제공
[파이낸셜뉴스] KB라이프생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보험과 보장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보장 분석’ 경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디지털 보장 분석’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B라이프생명은 매주 60명을 추첨해 △캠핑의자(20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커피쿠폰(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디지털 보장 분석 서비스는 고객의 보험 가입 현황, 부족한 보장내역, 월보험료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한국인 3대 질병인 △암 △뇌 △심장질환에 대한 보장 내역을 꼼꼼하게 분석해 고객의 부족한 보장을 점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은 KB라이프생명 디지털PB를 통해 필요한 보장이나 보험 상품 관련 무료(채팅 및 유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보장 분석’ 서비스는 한국신용정보원이 취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해 약 1분 안에 가입한 보험 내역 및 부족한 보장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구성원이 보장 분석 서비스를 경험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