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월납 보험료에 따라 문화상품권 제공
광주은행이 오는 7월 31일까지 방카슈랑스 보장성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방카슈랑스 보장성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광주은행에서 방카슈랑스로 판매하고 있는 보장성 보험인 △건강(생보) △질병(손보) △상해(손보) △간병(손보) 상품을 월납 1만원 이상 신규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경품은 △문화상품권 5000원(월납 보험료 1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만원(월납 보험료 2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만5000원(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을 제공한다.
현재 광주은행에서 판매 중인 방카슈랑스 보장성 보험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주요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과 간병보험, 각종 사고로 인한 후유 장해를 보장하는 상해보험,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형 보험, 저축 기능이 부가된 페이백(pay-back)형 보험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페이백(pay-back)형은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후 납입한 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 매월 생활자금 형태로 돌려주는데, 여기에 최대 100세까지 질병을 보장해주는 장점이 있고 계속해서 가입이 늘고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 와뱅크(APP),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홍화 광주은행 WM고객부장은 "질병 발병 나이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이제는 보장성 보험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보장성 보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