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한은행, ‘SOL트카로 달리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

그랜저(1명) 편의점 기프티콘(9999명) 70만장 돌파 기념해 추첨 지급

신한은행, ‘SOL트카로 달리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
신한은행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70만장 돌파를 기념해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SOL트카로 달리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한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신한은행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70만장 돌파를 기념해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SOL트카로 달리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3일까지 신한 쏠(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새로 발급받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의 응모하기를 누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작위로 1명은 승용차(그랜저)를 9999명은 CU편의점 기프티콘(5000원권)을 받게 된다.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전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 특별금리 제공(USD 연 2.0%, EUR 연 1.5%)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을 기본 서비스로 갖췄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10%) 등 특화 서비스도 있다. 이밖에도 △일본 3대 편의점 5% △베트남 Grab 및 롯데마트 5% △미국 스타벅스 5% 등 국가별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부족금액 자동결제 서비스’를 등록하면 환전 잔액이 부족할 경우 연결 원화계좌를 통해 부족한 금액이 자동 환전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