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여러분 6월 케이뱅크와 함께해요”
케이뱅크 가입하고 계좌 연동
참여하면 최대 1만3천원 상당 경품
학교별로 참여자 수 계산해 순위 별
최대 200만원 상금 제공 등 혜택 풍성
케이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케이뱅크가 대학생을 겨냥해 페이코와 제휴 프로모션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의 페이코 캠퍼스 인증자 대상 ‘대학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한 달 동안 페이코 앱에서 ‘대학복권’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페이코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3000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대학복권’ 프로모션은 페이코 캠퍼스에 인증한 소비자가 페이코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결과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에 신규로 가입할 수 있는 고객은 최대 3000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에 가입하고 페이코 간편계좌로 등록하면 웰컴 경품으로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기존 케이뱅크 회원은 최대 5000원 상당의 쿠폰이 무작위로 주어진다.
페이코 포인트는 대학 캠퍼스 내 학식, 승차권 결제는 물론 캠퍼스 근방의 식당, 카페, 편의점 등 페이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경품으로 지급된 페이코 쿠폰은 페이코 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계좌를 간편계좌에 연동해야 한다.
이러한 편리성을 바탕으로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인증자는 올해 4월 기준 4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학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추가로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를 기반으로 ‘캠퍼스대항전’도 실시한다. 누적 참여자 수를 계산해 학교별로 순위를 매겨 1~3위까지 상금(△1위 200만 원 △2위 100만 원 △3위 50만 원)을 지급한다.
기준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복권을 확인하고 포인트를 받아간 참여한 인원이다.
참여자 수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30일까지 계산되며 상금은 학교별로 참여한 전체 인원수로 나눈 금액에 해당되는 페이코 포인트가 7월 중 지급 예정이다. 학교별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