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 전환 기념, 10일부터 무료 입장권 선착순 배부
홈 경기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 고객 스포츠 문화 조성 위해
iM뱅크가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대구FC 홈 경기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 고객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대구FC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iM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2024 iM뱅크X 대구FC 브랜드 데이'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지역 연고팀인 대구FC 홈 경기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 고객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2024 iM뱅크 대구FC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경기 중 행사, 지역민 초청 등의 일정으로 오는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경기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될 계획이며, 현장에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해 식전 분위기를 달구는 한편 하프 타임 이벤트로 응원 분위기를 이어간다.
김아영 iM뱅크 개인고객부 대리는 "시중은행 전환 후 대구FC 브랜드 데이를 통해 처음 지역 연고팀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대구에 본점을 둔 가장 지역적인 시중은행을 목표로 하는 iM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지원 행사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대구FC의 홈 경기장인 DGB대구은행파크 경기장 밖에서 사전 행사로 iM뱅크의 금융 상품별 홍보 부스와 메인 게임 부스를 운영하고,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금융 상품별 홍보 부스에서는 은행의 금융 상품인 외환, 카드 등 이외 iM뱅크 유튜브, 인스타그램도 함께 홍보한다.
또 관련 게임 참여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응원 열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응원 클래퍼도 팬들에게 배부한다. iM뱅크에서 직접 제작한 응원 클래퍼는 ESG를 위한 재생용지로 제작됐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는 시중은행 전환 기념으로 은행장의 기념사 및 시축이 진행되며, 임직원과 함께 시중은행 전환 기념 세리머니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경기 하프 타임 중에는 시중은행 전환 광고 영상 송출 및 iM뱅크 스코어 맞추기, 전광판 이벤트 등 브랜드 데이를 위한 풍성한 시간이 진행된다.
한편 iM뱅크 앱에서 'iM뱅크에서 대구FC 100% 즐기기' 디지털 이벤트도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iM뱅크 앱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각 300명(1인 2매)에게 선착순으로 브랜드 데이 당일 입장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무료 입장권 당첨자는 14일 오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쿠폰함으로 지급되는 무료 입장권은 16일당일 현장 티켓부스에서 지류 티켓으로 교환 후 입장이 가능하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