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위드 현대백화점 출시"

"여름맞이 쇼핑 찬스" 쇼핑부터 전시·카페 문화생활 혜택까지 가입시 최대 3만포인트 기회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위드 현대백화점 출시"
카카오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카카오뱅크가 '26주적금 위드 현대백화점그룹'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카카오뱅크는 저축을 하면서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유통사와의 협업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지난 2020년 8월부터 이마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계의 제휴사와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 지난 1·4분기 기준 파트너적금의 누적 계좌 개설 좌수는 500만좌를 넘어섰다.

26주적금 위드 현대백화점그룹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결합한 14번째 파트너적금 상품이다. 그룹 차원의 제휴에 걸맞게 쇼핑뿐 아니라 전시, 카페 등 문화생활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을 3주마다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상품은 오는 7월 17일까지만 판매된다.

우선 26주적금에 가입하고 1주차 납입에 성공하면 'H포인트' 1000포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H포인트'는 제휴처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이다. 포인트 쿠폰은 ‘H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4주차부터 19주차까지는 3주마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4·13·19주차에 제공되는 현대백화점 할인 혜택을 1개 이상 사용한 고객에 대해서는 H포인트 3000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22주차에는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대해 30% 할인 혜택(1인당 2매)을 누릴 수 있다. 25주차에는 현대백화점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라운지 '카페 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2잔 음료권이 제공된다.

'26주적금 with 현대백화점그룹'에 가입만 해도 최대 3만 포인트의 H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도 있다. 추첨을 통해 3만 포인트 또는 5포인트가 랜덤으로 주어지며, 3만 포인트는 고객 1만 명에게 제공되는 한정 혜택이다.

이에 더해 '26주적금 with 현대백화점그룹' 출시와 함께 17일부터 1주일간 '게임하고 혜택받기 with 현대백화점그룹'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하고 혜택받기 with 현대백화점그룹'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 또는 mini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과 관련한 이미지 카드의 짝을 맞추는 게임을 하면 하루 3회까지 최대 1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