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이용증 최초 등록 시 경품 추첨해 증정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0만원권, 굽네치킨 모바일 쿠폰 등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책이음 서비스’는 회원증 하나로 전국의 책이음 참여 도서관에서 도서를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KB스타뱅킹에서는 본인과 자녀 이용증까지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국립중앙도서관 등 공공 웹이나 앱에서만 제공됐으나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KB스타뱅킹 등 민간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 ‘국민지갑’ 내 책이음 서비스 이용증을 최초 등록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다. 해당 서비스가 시행된 지난 13일 이후 등록한 고객도 소급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13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0만원권(3명) △굽네치킨 오리지널 및 콜라 1.25L 모바일쿠폰(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 △국민지갑 내 월렛 포인트 1000P(300명)를 각각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스타뱅킹의 ‘책이음 서비스’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전국의 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하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뱅킹은 월간활성이용자수(MAU) 1240만 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핵심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70여 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금융권 내 대표적인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행안부의 공공 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국민지갑 내에서 여권 재발급 신청, 책이음 서비스, 예비군 동원훈련 조회, 운전면허 벌점감경 교육 예약, 국립생태원 예약 등 국민 수요가 높은 공공서비스 5가지를 확대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