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바오패밀리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에버랜드 사전신청 접수

관련종목▶

7월부터 '버스데이 페스타' 개최

"바오패밀리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에버랜드 사전신청 접수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 생일이 모두 모인 7월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한 달여간 스페셜 축제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은 판다 가족 생일 스페셜 축제 이미지. 에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7월은 지난해 태어난 쌍둥이 판다 자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7일)를 비롯해 큰언니 푸바오(20일), 엄마 아이바오(13일), 아빠 러바오(28일) 등 다섯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 있는 특별한 달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첫돌을 맞는 쌍둥이 판다와 바오패밀리 모두의 생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해주고, 새로운 판생을 시작한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축제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바오패밀리를 직접 볼 수 있는 판다월드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생일 파티가 연속해서 펼쳐진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인 7월 7일에는 돌잔치가 열려 강철원, 송영관 등 주키퍼들이 쌍둥이 판다에 대해 이야기해 주는 스페셜톡과 돌잡이 등이 진행된다. 하이라이트는 돌잡이 시간으로, 아기 판다들이 어떻게 자랄지 예상해 보는 의미로 공(재능), 마이크(인기), 판사봉(명예) 등 대나무로 만든 다양한 물건들이 돌상에 놓일 예정이다. 큰언니인 푸바오는 돌잡이에서 행복을 의미하는 워토우(판다가 먹는 영양빵)을 집은 바 있다.

쌍둥이 판다 돌잔치 현장은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의 생일날에도 판다월드에서 사전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생일 파티가 진행된다.

바오패밀리 페스타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축제 오픈일인 1일부터 8일간 매일 선착순 입장객 1만명에게 바오패밀리 스페셜 배지를 증정한다. 판다들의 생일날에 맞춰 의상, 헤어, 액세서리 등 판다 굿즈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에 방문하면 나흘 동안 매일 선착순 2천명에게 생일 초대장 콘셉트의 스페셜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바오패밀리 생일 파티 참여 신청은 이날부터 네이버 주토피아 팬카페,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뿌빠TV 유튜브 등에서 댓글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