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의 새로운 영상 시리즈 '팬크리에이터 익스피리언스(The Fan-Creator Expreriece)’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AIA생명 제공
[파이낸셜뉴스] AIA생명이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의 새로운 영상 시리즈 '팬크리에이터 익스피리언스(The Fan-Creator Expreriece)’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AIA생명은 지난해 5월, AIA와 토트넘의 모든 것을 담은 디지털 플랫폼인 'AIA생명 스퍼스 허브' 론칭과 함께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를 처음 선보였다. AIA생명은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 3월 그룹 투애니원(2NE1)의 산다라박, 씨엔블루의 강민혁, 축구 유튜버 김진짜 등 유명 인사와 인플루언서들을 토트넘 홋스퍼에 초청해 AIA VIP 스위트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센터에서 선수들과 사진 촬영 및 사인회 기회도 마련했다.
AIA생명은 우수한 실적을 이룬 마스터플래너(설계사)들에게도 인플루언서들에게 제공한 것과 동일한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 경험을 제공했다.
AIA생명은 지난해 8월부터 지난 1월까지 AIA생명 스퍼스 허브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올해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에 참여해야 하는 본인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AIA 생명은 이 이벤트를 통해 4명의 팬크리에이터를 선발했으며, 이들에게는 본인 외에도 지인과 함께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투어'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이 투어에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설계사 2인과 특별 게스트도 참여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그룹은 늘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있으며, 생명보험과 축구는 전혀 다른 산업이지만 AIA와 토트넘은 AIA의 신념에 대한 공통된 믿음을 바탕으로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며 "AIA생명과 토트넘은 한국인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도와나가겠다"고 말했다.
팬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런던 투어' 영상 시리즈는 이날부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AIA생명 및 토트넘 홋스퍼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비롯해 AIA 스퍼스 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일부 팬 크리에이터와 AIA 특별 게스트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투어에서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