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매일 100명에게 3일간 쏜다"...PFCT,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반값 할인 판매

이날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진행

"매일 100명에게 3일간 쏜다"...PFCT,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반값 할인 판매
온투금융사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옛 피플펀드)가 요즘 돈 버는 법을 제공하는 투자-대출 관리앱 ‘크플’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반값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온투금융사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옛 피플펀드)가 요즘 돈 버는 법을 제공하는 투자-대출 관리앱 ‘크플’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반값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반값 할인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크플 앱에서 시작되며 오는 5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크플 앱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3만원 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혜택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 총 300명에게 제공되며, 1인 1일 1매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3일간 제공되는 반값 할인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크플에서는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6일부터는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8% 할인된 가격의 컬쳐랜드 상품권 구매 기회가 제공되며, 3% 할인된 상품권은 3일부터 수량 제한 없이 상시 구매 가능하다.

임수민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 제품 총괄 이사는 "이번 고객 이벤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 중에 돈을 아껴 소비함으로써 돈을 버는 효과를 누리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크플에서 앞으로 돈을 벌고, 모으고, 아낄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핫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플에서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신용관리와 앱테크 서비스는 물론 잔돈 1만원까지 연 10%대(세전) 수익률로 돈을 굴릴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