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20년 이상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독자적인 연구개발(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주요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입점에 이어 지난 달에는 대한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등 기내 면세점과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론칭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메디톡스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최대 19% 할인된 구성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의 뉴라덤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론칭을 계기로 뉴라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하반기 중 오프라인 입점을 목표하고 있다”며 “젊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관련 채널 진입을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라덤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론칭 이틀만에 더마 코스메틱 부문과 스킨케어 부문에서 랭킹 1위를 달성하고, 전체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3관왕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