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SC제일銀, 최고 연4% 금리 통장… 입출금도 자유롭게

SC제일銀, 최고 연4% 금리 통장… 입출금도 자유롭게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우대금리 제공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4%(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Hi(하이)통장'(Hi통장)을 출시했다.

25일 SC제일은행에 따르면 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갖는 수시 입출금 신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더해 우대금리를 최고 3.9% 포인트(p)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2.4~3.4%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이다.


SC제일은행은 Hi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뜻에서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 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3.4%p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금리 적용 기간이 한시적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면 그만큼 금리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당행 자동화 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10회까지)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나경 기자